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구매후 후기게시판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솔찍한 후기
작성자 김재현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14-05-18
  • 추천 10 추천하기
  • 조회수 1724

주문해서 다음날 받아 저녁때 입구선 담날 손세탁 했습니다.

우선 핏두 맘에 들구 갠적으로 작은 단추도 좋아해서 ~~ 맘에 들더군요.

근데 세탁후 와이프가 옷이 불량이라구 해서 보니깐 양쪽 어께부터 암홀 허리라인까지 원단이 터질려구 하는곳두 있구

구멍이 군데군데 나있더군요.

손세탁하구 세탁기에 탈수로 돌린거 밖에 없는데 옷을 보는순간 황당하더군요.

세탁후 옷이 생각보다 많이 줄어 들었구요.

대략 한치수정도 수축이 된거 같습니다.

제와이프가 브랜드쪽 의류 디자이너인데 여기서 제작한 카라티 같은 원단은 짱짱한편두 아닐뿐더라 옷을 제작하기전에

원단을 가공 하지않구 봉제를 잘못해서 세탁후 불량이 생긴거라는데요.

참고로 져지원단이나 쿨맥스원단이 봉제를 잘못하면  여기서 자체자작한 카라티 같은 불량이 생긴다구 하네요.

제가봤을때 다시 제작하신다면 그런점들 보완해서 단추도 사이즈가 약간 큰걸로 바꾸셔서 제작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옷은 다시  제작하신다면 교환이나 제작안하시면  환불 부탁드립니다.

구입하신 다른분들두 아마 세탁후에 옷을보면 어의없어 하실거 같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세븐컴퍼니 2014-05-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재현님 ~!! 먼저, 제품에 대해 해명을 하기전에, 제품이 손상된점 너무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유선상으로 연락드린후에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제품에 대해 해명을 드리자면
  • 세븐컴퍼니 2014-05-1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아내분께서 의류쪽에 계시다고하니 설명드리면 이해가 될수있을듯한데요 . 본제품은 다이마루토탈을 봉제하는 곳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다만 제품의 봉제실같은경우 셔츠에 제작되는 텐션감없는 실로 할경우 신축성이 있어야할 옷의특성상 옷이 매우 불편하고 내구성이 현저히 저하될수있습니다. 가장이상적인 원래의방법은 셔츠를 제작하는곳에서 다이마루에 사용되는 텐션감있는 실로 봉제하는방법이 가장 정확한데요 이는 현실적으로 업체입장에서는 한품목 제작을 위해 셔츠공장에 다이마루실로 봉제할수있는 머쉰을 사다주지 않는이상 불가능한방법이었습니다. 때문에 이상적인 다이마루 토탈공장에서 합의점을 얻어 제작하였는데요 텐션감있는 다이마루 실을 사용하되 최대한 땀수를 직기제작방식이 빗대어 제작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셔츠들에 비해서는 땀수가 부족하다보니 일반적인 티셔츠처럼 내구성이 부족한것은 사실입니다. 이부분은 봉제에 있어 불가피한 부분이다보니 일반적인 셔츠에 비해 내구성이 조금 떨어질수도 있는부분이지만 정말 못입을정도의 옷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실제로 몇일간 입어봤을때도 미어지거나 터지는 부분은 없었구요... 그리고 원단의경우 말씀하신데로 가공하지않은 원단이다보니 , 제품 세탁시 손세탁 혹은 드라이크리닝만 권장하고 있습니다. 상세설명에도 기재되어있구요.. 아마도 손세탁이후 기계탈수를 하다보면 매우 강력하여 제품소재가 틀어지지거나 약한 봉제실들이 미어지거나 엄청난 수축이 될수있습니다. 이에 대해 좀더 디테일하게 제품설명에 추가해두었다면 이런 불상사가 생기지않았을것같다고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변명처럼 들리실지모르겠지만 저희 디자인팀에서 결로은낸것은 근본적으로 생각하시는 봉제부분이 불량이라기보다 텐션감이있는 봉제실을 사용하다보니 생긴부분과 저희쪽에서 정확한 세탁방법을 제안하지않은 과오에 있는것 같습니다. ㅠㅠ 이또한 여러가지 변수때문에 완벽하지않기에 자체적으로 실험해본이후 좀더 피드백있는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단추의경우 10mm 11mm를 사용하는것은 어려운일이 아니나 단추가 클경우 제작자의 입장에서 봤을때 그리 이쁘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선택한부분이었구요 단추큐의경우 사이즈를좀더 잘 조절하여 쉽게 풀어지지않도록 최대한 신경써서 핸들링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82612 제품후기 HIT 이호인 2018-05-28 178
176679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7-09-11 167
176323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7-08-23 153
176204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7-08-10 175
176195 만족 HIT 네이버 페이 구매자 2017-08-09 181

Instagram

@no7_official